제목Amazon DeepRacer를 활용해 자율주행 자동차 만들기2022-02-03 05:21
작성자 Level 10



안녕하세요.

클라우드 컨설팅 파트너

으뜸정보기술 입니다.


오늘은 AWS Deepracer에 대해 소개 해드리려고 합니다.


AWS DeepRacer는 실제 트랙에서 경주를 통해 RL 모델을 테스트 할 수 있게 설계된 1/18 비율의 자율 경주용 자동차입니다.

AWS DeepRacer를 사용하면 카메라를 통해 트랙과 강화 모델을 보면서 스로틀과 조향을 제어할 수 있으므로, 시뮬레이션 환경에서 훈련한 모델을 실제 환경으로 이전하는 방법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AWS DeepRacer는 흥미롭고 재미있는 방식으로 RL(강화 학습)을 시작할 수 있게 해줍니다. 

RL은 고급 ML(기계 학습) 기술로, 학습 모델에 대해 다른 기계 학습 방법과는 매우 다른 접근법을 사용합니다.
RL의 최대 강점은 레이블이 지정된 훈련 데이터 없이 매우 복잡한 행동을 학습하고, 장기적인 목표에 맞춰 최적화하면서 단기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다는 것입니다. 


AWS DeepRacer 차량에는 Wi-Fi가 지원되는 물리적 차량으로서 물리적 트랙에서 강화 학습 모델을 사용해 스스로 주행할 수 있습니다.

AWS DeepRacer는 기계 학습을 배울 수 있는 가장 빠른 방법입니다.


기계 학습의 기본 사항을 배우고 강화 학습 모형을 훈련하며 흥미롭고 자율적인 자동차 레이싱 경험을 통해 학습을 시작해보세요 !



AWS DeepRacer League 참가

AWS DeepRacer League는 AWS DeepRacer의 중요한 구성 요소입니다. AWS DeepRacer League는 공유와 경쟁을 통해 공동 학습과 협업적 탐구를 촉진하기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AWS DeepRacer League를 사용하면 물리적 또는 가상 레이싱 이벤트에서 다른 AWS DeepRacer 개발자들과 비교할 수 있습니다. 입상의 기회가 될 뿐만 아니라 강화 학습 모델을 평가하는 방법도 될 것입니다.

또한 자신의 인사이트를 다른 참가자들과 공유하면서 서로 학습하고 영감을 불어넣는 기회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글로벌 AWS DeepRacer League에 참가해 타임 트라이얼 레이싱에 도전하고 정면 승부 레이싱과 같은 완전히 새로운 시도에 도전해보세요.



이상으로 AWS DeepRacer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클라우드 퍼스트, 클라우드 머스트

으뜸정보기술

AWS DeepRacer를 도전해보세요 !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