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광주광역시교육연구정보원 DeepRacer 교육2022-05-20 16:53
작성자 Level 10


안녕하세요. 클라우드 컨설팅 파트너, TBIT 입니다.

저희 TBIT는 AWS 공식 컨설팅 파트너사이며, 클라우드의 구축에서 운영 관리까지 전반적인 클라우드 관련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선 간단하게 AWS DeepRacer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AWS DeepRacer는 자율주행 인공지능(AI) 자동차 경주입니다.


AWS DeepRacer는 클라우드 서비스로 개발한 머신러닝 강화학습 알고리즘을 자동차에 적용해서


쉽고 빠르게 자율 주행 자동차를 경험해 볼 수 있습니다 !


AWS DeepRacer를 통해 어렵게만 느껴졌던 강화학습을 쉽게 경험할 수 있는데요 !



Amazon Web Services DeepRacer




[AWS DeepRacer 자동차 에보] 이미지 출처 - AWS 공식 홈페이지


저희 TBIT는  2022년 5월 14일(토) 09 :00 ~ 16:00 


광주광역시교육연구정보원에서 선생님들을 대상으로


AWS DeepRacer 교육을 진행 하였는데요


많은 분들이 적극적으로 참여를 해주시고 리액션도 좋으셔서 아주 재미있게 강의를 진행 하였습니다 !


 


 


아래 사진은 모델을 콘솔에서 학습 시킨 후 S자 트랙으로 딥레이서를 주행 시키는 사진입니다.


 

S자 트랙으로 연습을 하고 Oval Track에서 소규모 대회를 진행하였습니다.


아래 사진은 Oval Track으로 소규모 대회를 하기 전 연습을 하는 장면입니다 !

 



아래 영상들은 Oval Track에서 소규모 대회를 하는 영상입니다.



많은 분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셔서 무사히 AWS DeepRacer 교육을 끝낼수 있었습니다. 




AWS DeepRacer를 통해 강화학습을 쉽게 경험해 볼 수 있었습니다.


어렵게만 느껴졌던 강화학습 여러분들도 DeepRacer를 통해 한번 경험해보세요 !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