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클라우드와 (주)으뜸정보기술이 주최하고 빔(Veeam Software Korea)이 후원하는 '네이버 클라우드 백업&DR구축 세미나'가 지난 2월 3일(금) 홀리데이인 광주 호텔 컨벤션홀3에서 열렸습니다.
이날 열린 세미나는 최근 이슈화되고 있는 클라우드 백업 DR 관련으로 클라우드 환경에서 최적화된 기능과 모델을 제시하는 백업과 재해복구 대응방안에 대해 공유하고자 개최되었는데요.
첫번째 세션은 네이버 클라우드의 김정필 부장님의 "NAVER CLOUD를 활용한 고객사 서비스의 가용성 극대화를 위한 방안 소개"라는 주제로 진행되었습니다.
두번째 세션은 빔(Veeam Software Korea)의 신동운 기술이사님의 "NAVER CLOUD PLATFORM과 Veeam을 이용한 데이터 보호 현대화"라는 주제로 내용 전달해주셨는데요.
마지막 세션으로는 "디지털 서비스 전문계약제도를 통한 계약 방법"이라는 주제로 저희 (주)으뜸정보기술 옥상경 대표이사님께서 내용 전달해주셨습니다.
이날 공공대학의 관계자분들께서 많은 관심가져주시고, 참석해주신 덕분에 세미나가 잘 마무리되었습니다.
올해가 검은토끼의 해인데요. 교토삼굴이라는 사자성어의 뜻처럼 으뜸정보기술의 컨설팅과 함께 지혜로운 백업과 대비로 여러분의 데이터를 안전하게 지키시기를 바라며 다음에는 더 유익한 세미나로 찾아뵙겠습니다
이상으로 클라우드 퍼스트 / Cloud Must TBIT 였습니다 ! (๑>ᴗ<๑)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