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AWS Educate - AWS가 궁금하다면! 고등학생, 대학/대학원생을 위한 프로그램 소개2021-08-25 06:21
작성자 Level 10



안녕하세요. 클라우드 컨설팅 파트너, TBIT 입니다.

클라우드가 궁금하다면? AWS가 궁금하다면? 그런데 학생이라면?




© JESHOOTS-com, 출처 Pixabay 




오늘은 AWS의 무료 온라인 교육프로그램을 소개해드릴게요.

AWS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 가입을 하려면 신용카드를 등록해야 합니다.

고등학생이나 대학생의 경우에 본인 이름의 신용카드가 없다면.. 가입이 어려운 단점이 있어요.

하 지 만 !

중고생, 대학/대학원 재학생 학교 이메일만 있다면 누구나 가입이 가능한 AWS Educate 프로그램을 활용하면 

신용카드를 등록하지 않아도 AWS 콘솔에서 대부분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 크레딧도 제공이 되니 정말 굿 뉴스죠~^^

(본인이 소속된 학교가 AWS 회원 기관이라면, 1년에 $100의 크레딧을 제공 받을 수 있어요.)

좀 더 자세히 소개해드릴게요.

 




AWS Educate란?

- 2015년 부터 시작한 글로벌 무료 온라인 교육 프로그램입니다.

- 클라우드 컴퓨터 활용 능력을 향상해 숙련된 인재를 양성하고, 클라우드 시장 내 취업자를 확대하는 것을 목적으로 구성되었습니다.

- 교육대상 : 중고생, 대학/대학원 재학생 (학교 이메일 필요)


AWS Educate 프로그램의 혜택

- 온라인 수업 : 클라우드 컴퓨팅 기본 사항을 익힐 수 있는 무료 커리큘럼을 수강할 수 있습니다.

- AWS 크레딧 : 본인이 소속된 교육기관이 AWS 회원 기관의 경우, 연강 $100의 크레딧을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비회원 기관의 경우에는 $30의 크레딧이 제공됩니다. 제공된 무료 크레딧을 통해 AWS console 실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 priscilladupreez, 출처 Unsplash 




TBIT는 교육기관에서 AWS Educate 프로그램을 활용하실 때도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회원기관의 등록방법이나 AWS Educate 에 대해 궁금하신 점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